10월 1일 국군의 날을 맞이하여 진행한 '국군장병 응원메시지 보내기' 우수메시지를 손글씨로 소개합니다.
『대한민국을 내 집처럼 내 가족을 생각하며 지키고 계신 국군장병 여러분 덕분에 오늘도 우리 국민 모두 평화롭게 일상을 보내고 있습니다 요즘은 예전처럼 위문편지를 쓰며 국군장병분들께 대한 고마움을 표현하지 못하고 있는데 디지털 세상을 맞이하여 이번 기회에 SNS로 이렇게 국군장병분들에 대한 감사함을 표현할 수 있게 되어 너무 좋습니다. 항상 공기처럼 우리 옆에 있어 당연히 생각하며 가끔은 소홀히 생각을 하곤 하지만 공기가 없으면 살 수 없듯이 우리 국군장병 여러분이 없는 세상은 상상할 수 없습니다. 이런 행사를 계기로나마 국군장병 여러분께 머리 숙여 감사드립니다. 충성..!!!』
『나라를 위해 국민의 안전을 위해 지금 이 순간에도 큰 수고하고 계시는 국군 장병님들 덕분에 우리는 행복한 생활을 당연하게 누리고 있습니다. 무슨 말로 군군 장병님들 마음에 큰 힘이 될 수 있나 잠깐이지만 생각해봤습니다. 10월 1일 단 하루 만이라도 우리 국군 장병님들에게 진심 어린 마음의 기도를 드리는 것 어떠한가 말이죠. 그래서 지금 두 손을 모으고 군군 장병님들 모두의 안전과 평안을 위해서 기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