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번호
6207

국립서울현충원, ‘호국의 봄 열린 현충원’행사

수정일
2019.04.09
작성자
현충원
조회수
604
등록일
2019.04.09

국방TV에서 방영된 호국의 봄 열린 현충원 행사입니다.

 

[국방뉴스] 19.04.08 국립서울현충원, ‘호국의 봄 열린 현충원’행사

 

정동미) 꽃내음이 가득한 요즘. 국립서울현충원에서는‘2019 호국의 봄, 열린 현충원’행사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강경일) 다양한 체험프로그램과 현충원만의 특색 있는 볼거리로 봄을 맞아 가족과 함께 국립서울현충원을 찾는 이들이 늘고 있습니다. 노푸름 하사의 보돕니다.

 

(( mxf 15136T )) ST.한동안 쌀쌀한 날씨가 계속되더니 현충원에도 봄이 찾아왔습니다. 벚꽃 핀 현충원은 봄내음이 가득하고 시민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립서울현충원이 지난 5일부터 순국선열과 호국영령의 뜻을 되새기고 나라사랑 정신을 계승하기 위해 ‘호국의 봄, 열린 현충원’ 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INT.이진희 서기관 /국립서울현충원 선양팀장

저희 서울현충원은 화사한 봄날을 맞이하여 호국영령과 순국선열의 뜻을 기리는 호국열린 봄의 날 행사를 맞이하게 됐습니다. 온 가족이 같이 오셔서 이 즐거운 봄을 맞이하셨으면 좋겠습니다.

특히 이번 행사는 벚꽃뿐만 아니라 ‘현충원 OX퀴즈대회’, ‘스토리가 있는 현충원 한바퀴’등 특색 있는 프로그램들로 시민들을 맞고 있습니다.

 

INT.정택진 / 서울시 성동구 벚꽃 철을 맞아서 여의도로 갈까하다가 이 곳 동작동 서울현충원을 찾았습니다. 이곳 벚꽃도 구경하면서 순국선열의 얼을 아는 만큼 자식한테 알려줄까 해서 왔습니다. 뜻깊은 시간 갖도록 하겠습니다.

 

‘2019 호국의 봄 열린 현충원’ 행사는 오는 11일까지 계속됩니다. 마지막 날인 11일엔 저녁 7시30분에 출발하는 현충원 둘레길 야간 순례행사가 진행됩니다. 사전신청자는 전문 강사의 묘역 해설을 들으며 현충원의 야간 전경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국방뉴스 노푸름입니다.

첨부파일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