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기록정정신청 이후 제출할 서류를 알고 싶습니다.
A. 기록정정신청 이후 제출할 서류는 아래와 같이 세가지 경우가 있습니다.
1. 성명/군번/전사일자/소속 등 기본사항 정정
- 사망확인서(각 군/경찰청) 및 제적등본(주민자치센터)
- 기타 故人의 사망사실과 관련된 서류
2. 영현자료에 유가족이 등재되어 있는 경우
- 고인과 유가족이 나타나는 제적등본
3. 유가족을 새로 등록하려는 경우
- 사망확인서(각 군/경찰청) 및 제적등본(주민자치센터)
- 기타 故人의 사망사실과 관련된 서류
ㅇ 국립서울현충원 민원팀 주소나 팩스번호는 아래 같습니다.
주소 : 156-080 서울시 동작구 현충로 210 (구 동작동 산44-7) 국립서울현충원 민원팀.
Fax : 02)826-6022 국립서울현충원 민원팀.
Q. 기록정정신청 이후 처리결과를 어떻게 알 수 있나요?
A.
고인의 기본사항과 유가족1 기록정정신청은 국립서울현충원 현충팀에서 접수처리한 이후 휴대전화나 문자메시지로 통보하여 드립니다.
유가족 2의 성명/주소 등 기록정정 민원의 경우 민원실에서 자체 기록정정 이후 휴대전화나 문자메시지로 통보하여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