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번호
5962

[기록정정]기록정정에 관한 문의사항들

작성일
2013.07.04
수정일
2013.07.04
작성자
현충원
조회수
8795

Q. 기록정정신청 이후 제출할 서류를 알고 싶습니다.                                                  

 

A. 기록정정신청 이후 제출할 서류는 아래와 같이 세가지 경우가 있습니다.


 

       1. 성명/군번/전사일자/소속 등 기본사항 정정

 

        - 사망확인서(각 군/경찰청) 및 제적등본(주민자치센터)

 

        - 기타 故人의 사망사실과 관련된 서류

 

       2. 영현자료에 유가족이 등재되어 있는 경우

 

        - 고인과 유가족이 나타나는 제적등본


 

         3. 유가족을 새로 등록하려는 경우

 

        - 사망확인서(각 군/경찰청) 및 제적등본(주민자치센터)

 

        - 기타 故人의 사망사실과 관련된 서류

 

 

   ㅇ 국립서울현충원 민원팀 주소나 팩스번호는 아래 같습니다.

 

       주소 : 156-080 서울시 동작구 현충로 210 (구 동작동 산44-7) 국립서울현충원 민원팀.

 

       Fax : 02)826-6022 국립서울현충원 민원팀.

 

 


Q. 기록정정신청 이후 처리결과를 어떻게 알 수 있나요? 

A.
고인의 기본사항과 유가족1 기록정정신청은 국립서울현충원 현충팀에서 접수처리한 이후 휴대전화나 문자메시지로 통보하여 드립니다. 


     유가족 2의 성명/주소 등 기록정정 민원의 경우 민원실에서 자체 기록정정 이후 휴대전화나 문자메시지로 통보하여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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